필리핀·베트남 이어 말레이시아 대표단 신라免 방문..."관광재개 기대 높아"
상태바
필리핀·베트남 이어 말레이시아 대표단 신라免 방문..."관광재개 기대 높아"
  • 박주범
  • 승인 2022.06.1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에 한국으로의 송객에 핵심 역할을 하는 동남아 여행사 대표단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6일 제주시 연동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이 단독으로 방문했다고 밝혔다.

방문한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은 현지 여행사 신 청 투어즈(Sin Chung Tours), 에이비에이션(Aviation)과 클룩(Klook) 등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마케팅 담당자들과 말레이시아 언론사 걸스타일 말레이시아(Girlstyle Malaysia) 기자 등 총 15명이다.

이들은 지난 15일 제주국제공항으로 입국해 4박 5일간 성산일출봉, 한담해변, 곶자왈, 휴양림 등을 여행하고 오는 19일 출국할 예정이다.

앞서 이달 초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도 필리핀과 베트남 등 동남아 국가의 여행사 대표단이 방문하면서 한국 관광시장이 활기를 띨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필리핀, 베트남에 이어 말레이시아 여행사 대표단이 방문해 쇼핑 환경과 관광상품을 체험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면서 “제주 무사증 입국 제도와 제주국제공항의 정기 항공편 운항 재개로 더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제주도를 찾아 면세점도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