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면접 인적성 자소서 등록하면 신세계 상품권 '선배들의 착한나눔’  
상태바
잡코리아, 면접 인적성 자소서 등록하면 신세계 상품권 '선배들의 착한나눔’  
  • 박홍규
  • 승인 2022.06.17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가 합격 후기를 공유하는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취업에 합격한 선배들의 채용 전형별 경험을 나눔으로써 취업준비생들의 구직활동을 돕고자 마련됐다.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에는 2020년 이후 기업의 신입사원 및 인턴사원 채용 전형에 합격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류 전형에 통과된 합격자소서를 등록하거나 면접과 인적성검사를 치러 본 경험을 글로 남기면 심사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선배들의 착한나눔 이벤트는 횟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합격 자기소개서(개당 신세계 1만원 상품권), 인적성검사(개당 GS25 5000원 상품권), 면접(개당 신세계 1만원 상품권), 최종합격후기(개당 신세계 2만원 상품권) 등 각 채용 부문별 합격 후기를 남길 때마다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월 10일 잡코리아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잡코리아 웹과 앱으로 모두 참여 가능하다. 합격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최종합격 후기를 등록하면 자동 참여 된다. 잡코리아 회원이라면 서류 합격자소서 등록 시 ‘이력서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합격 스펙 정보를 빠르게 입력할 수 있다. 
 
잡코리아는 “합격후기 등록 시, 합격 문자와 메일 등 합격을 인증할 수 있는 증빙 자료를 필수적으로 첨부하게 하고 있다”며 “선배들의 착한나눔을 통해 수집된 합격후기들은 모두 철저한 인증 과정을 거친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 임으로 취업준비생들이 믿고 참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잡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