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GPTW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BAT로스만스, ‘GPTW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획득
  • 김상록
  • 승인 2022.06.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T로스만스가 GPTW 코리아(Great Place to Work® Korea)에서 선정하는 ’2022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BAT의 국내 제조공장인 BAT 사천공장도 함께 인증을 획득했다.

GPTW 코리아는 미국 GPTW연구소의 한국지사로, 국제 표준 모델인 ‘신뢰경영지수’(Trust Index)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을 평가 및 선정하는 글로벌 컨설팅 기관이다. ‘신뢰경영지수’ 설문조사는 믿음(Credibility), 존중(Respect), 공정성(Fairness), 자부심(Pride), 동료애(Camaraderie) 등 총 5가지 항목에 60개의 문항으로 구성된다.

BAT로스만스는 이번 설문조사의 대부분 항목에서 참가 기업 평균 이상을 기록했다. 

BAT로스만스 직원 중 90%가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공정하게 대우받고 있으며, 92%는 직원들이 회사가 일하기 좋은 환경과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답하며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BAT로스만스는 ‘One team, One Heart, One Purpose’ 슬로건 아래 유연근무제, 자유로운 재택근무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다. 여성구성원 출산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 휴직 및 휴직 후 100% 복귀 보장도 제공하고 있다.

BAT로스만스 인사담당자는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균형 잡힌 일터를 만들고자 한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에 안주하지 않고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