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스오브케이크, ‘22 Street Cat’s Club’ 출시...길냥이가 모티브?
상태바
어피스오브케이크, ‘22 Street Cat’s Club’ 출시...길냥이가 모티브?
  • 박홍규
  • 승인 2022.06.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피스오브케이크(APIECEOFCAKE)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캡슐 컬렉션 ’22 Street Cat’s Club(스트리트캣츠클럽)’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테디(Teddy)와 길고양이들의 우연한 만남에서 시작된 이번 컬렉션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한 차별화된 감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여성들을 위한 여성 전용 컬렉션으로 매일 착용하기 좋은 그래픽 티셔츠와 코튼 팬츠, 스포티한 무드의 트랙 팬츠 등은 물론 다채로운 레이어링을 위한 볼캡, 토트백, 목걸이 등이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고양이의 6가지의 움직임을 역동적이고 위트 있게 표현한 ‘6th Floor 티셔츠’와 고양이의 얼굴을 화사한 컬러감으로 연출한 ‘오로라 키튼 크롭티’는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함께 출시된 ‘스트릿캣츠클럽’ 로고 트랙팬츠와 셋업해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또한 진주의 오묘한 빛깔의 고양이 펜던트가 인상적인 ‘오로라 키튼 목걸이’는 출시와 동시에 반응이 뜨겁다. 이 외에도 생생한 핑크 컬러로 활기가 느껴지는 ‘부츠컷 코튼 팬츠’와 유니크한 고양이 일러스트의 ‘사이드 캣 티셔츠’,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볼캡과 코튼 토트백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스트릿캣츠클럽’ 컬렉션은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이번 컬렉션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묘 관련 단체에 후원될 예정이다. 

사진 어피스오브케이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