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발전소, 문화체육관광부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지하철 광고 게재
상태바
브랜드발전소, 문화체육관광부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지하철 광고 게재
  • 박홍규
  • 승인 2022.06.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발전소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진행하는 ‘6월은 여행가는 달’ 지하철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6월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선보인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은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일상이 회복됨에 따라 국내 여행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취지로 기획됐다. 

브랜드발전소는 지하철 스크린도어(PSD)를 활용해 문체부 캠페인 내용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하철 매체를 통해 지자체, 관광업계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발전소는 영상매체인 디포스테이션을 활용하고 있다. 디포스테이션은 서울 지하철 주요 역사 내에 설치되어 있는 미디어 컨텐츠 매체로,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다.

디포스테이션은 시민들이 이동하는 주요 동선에 매체를 배치함으로써 효과가 높고 영상 콘텐츠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노출도와 주목도 역시 높다. 여행가는 달 캠페인 또한 디포스테이션 매체를 통해 캠페인의 취지와 제공하는 혜택을 더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발전소는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지역사회와 여행업계가 많은 침체를 겪었다”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진행하는 ‘6월은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브랜드발전소가 보유한 매체를 활용하여 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브랜드발전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