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여름 MZ 골린이 ‘핫섬머 Hot Summer’ 제안...디자인, 기능성 모두 고려
상태바
미즈노골프, 여름 MZ 골린이 ‘핫섬머 Hot Summer’ 제안...디자인, 기능성 모두 고려
  • 박홍규
  • 승인 2022.06.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무더운 여름 남녀 골퍼를 위한 핫섬머(Hot Summer) 골프웨어를 선보인다. 여름철 골프웨어는 더위와 땀이 퍼포먼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는 중요한 요소다. 이번 여름 시즌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장시간 라운드를 펼치는 골퍼를 위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또 안신애 프로는 여름철 완벽한 퍼포먼스를 위한 민소매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베이지 컬러의 민소매는 시원한 터치감과 흡습속건 기능을 지닌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로 제작되었다. 여름철 대표 소재 시어서커는 무더운 날씨 스타일은 살리면서 쾌적한 착용감 선사하며 관리가 편하고 통기성이 좋은 장점이 있다. 민소매의 옆면 셔링 디테일로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네크라인 사이드 지퍼를 부착하여 착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맹동섭 프로는 반전 있는 컬러 블록 티셔츠로 매력적인 필드 룩을 완성했다. 쾌적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남성 티셔츠는 풀 덜(Full Dull) 원사의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사진 미즈노골프 어패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