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주요 호텔과 플로깅 캠페인 실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상태바
트립닷컴, 주요 호텔과 플로깅 캠페인 실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 박홍규
  • 승인 2022.06.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이 국내 주요 호텔 3곳과 함께 플로깅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트립닷컴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보코서울강남, 서울드래곤시티 등과 협업해 플로깅 캠페인을 전개했다. 

플로깅(plogging)이란 조깅 또는 산책을 하며 주변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뜻한다. 트립닷컴은 일상 속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플로깅을 통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먼저 트립닷컴은 5월 31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과 함께 호텔에서부터 서부두항까지 이어지는 호텔 주변 산책 코스를 돌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약 4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및 트립닷컴의 임직원, 커뮤니티 ‘트립모먼트’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
   
서울에서도 두 차례에 걸쳐 플로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두 행사 모두 호텔 및 트립닷컴 임직원과 트립모먼트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환경 보호에 동참하는 기회를 가졌다. 6월 9일에는 보코서울강남과 협업해 호텔 주변 골목 및 상가와 학동공원을 산책하며 주변 쓰레기를 주웠다. 11일에는 서울 드래곤시티와 손잡고 호텔 주변 및 이촌한강공원에 버려진 쓰레기를 직접 수거했으며, 이 행사를 끝으로 트립닷컴은 플로깅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국내 유수 호텔들과 협업해 세 차례에 걸쳐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하게 돼 굉장히 뜻깊다”며 “앞으로도 여행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ESG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트립닷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