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이프캘리, 22 썸머 컬렉션...캘리포니아 여유 자유 Orange Circle Antique Club
상태바
에즈이프캘리, 22 썸머 컬렉션...캘리포니아 여유 자유 Orange Circle Antique Club
  • 박홍규
  • 승인 2022.06.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즈이프캘리(asif Calie)가 2022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즈이프캘리는 캘리포니아의 여유로운 무드와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여성복 브랜드다. 여유와 편안함을 기반으로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하며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렌지 서클 앤티크 클럽(Orange Circle Antique Club)’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의 감성과 한여름의 낭만을 ‘빈티지’와 ‘키치’를 키워드로 재해석했다.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완성한 티셔츠와 원피스,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레트로풍의 블라우스와 탱크톱은 물론, 비치웨어와 썸머 니트 등 일상과 휴양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플라워 레이스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탱크톱은 슬림한 라인과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생동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에즈이프캘리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하트 모티브와 레터링 로고를 나염으로 프린트한 홀터넥 베스트는 몸판과 테두리, 넥 라인에 각각 다른 레이스를 사용한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홀터넥 베스트의 경우 수영복이나 브라톱, 또는 반팔 티셔츠와 레이어드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 에즈이프캘리(asif CALIE)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