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우리들의 블루스 영옥' 한지민 여름화보....‘편안한 행복’ 염원  
상태바
올리비아하슬러, '우리들의 블루스 영옥' 한지민 여름화보....‘편안한 행복’ 염원  
  • 박홍규
  • 승인 2022.06.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 한 2022년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한지민은 최근 화제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주인공 영옥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올리비아하슬러는 ‘편안한 행복(Happy Comfy)’를 제안한다. 코로나19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자유로운 해외 여행과 편안하고 평범한 일상을 갈망하는 여성들을 위한 룩을 화보에 담아냈다. 한지민은 린넨컬렉션, 포멀웨어, 리조트룩, 원마일웨어 등 라인을 선보인다. 

한지민은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한) 느낌으로 담백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플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은 여러 가지 스타일링 포인트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성이 높은 것이 이번 시즌의 특징이다.   

또한 편안한 느낌의 셋업과 린넨 소재, 화이트 셔츠, 원피스 등 아이템은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기도 하고, 또한 지속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소재와 미니멀한 실루엣이 더해져 모던하고 부드러운 느낌도 담았다.   

최준호 패션그룹형지 사장은 “이번 시즌 한지민과 편안한 여성들의 행복을 담아내면서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이 어느 때보다 돋보인다”면서 “올해 론칭 15주년을 맞아 고객님들을 위한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패션그룹형지 올리비아하슬러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