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사이판 유럽 등 인기지역 매주 타임세일 ‘떠나자 하나만 믿고’
상태바
하나투어, 사이판 유럽 등 인기지역 매주 타임세일 ‘떠나자 하나만 믿고’
  • 박홍규
  • 승인 2022.06.1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매주 새로운 여행지를 선정해 타임세일로 특가에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6월 둘째 주 선정 지역은 사이판, 셋째 주 선정지역은 유럽이다. 

하나투어는 13일 오후 2시부터 5주 차 타임세일 지역으로 '사이판'을 선정해 일주일간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성인2+아동2 패밀리전용) 사이판 자유여행 4일/5일’은 사이판여행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종합 휴양리조트 사이판 PIC에서 휴식과 각종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이판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서비스 등 특전도 제공한다. 이 여행상품은 평소 대비 22% 할인된 가격인 6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20일 오후 2시부터는 6주 차 타임세일 지역으로 '유럽'을 선정하고 일주일간 특가에 판매한다. '스페인 일주 9일'은 스페인의 핵심 여행지를 모두 둘러보는 대표 여행상품으로, 선택관광을 최소화하고 쇼핑센터를 방문하지 않는 등 더 자유로운 일정으로 유럽을 여행할 수 있다. 모든 일정 중 엄선된 4성급의 호텔에서 숙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334만92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타임세일을 통해 ‘동유럽 4개국(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독일) 9일’과 ‘터키 일주 9일’,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9일’ 등 다양한 유럽지역의 여행상품을 30만 원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사진 하나투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