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 'IM NAYEON'...매혹 카리스마, 만개 비주얼~ '나연인가?" 
상태바
트와이스 나연, 솔로 데뷔 'IM NAYEON'...매혹 카리스마, 만개 비주얼~ '나연인가?" 
  • 박홍규
  • 승인 2022.06.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나연은 6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첫 미니 앨범 'IM NAYEON'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트랙리스트, 오프닝 트레일러, 티징 타임테이블 등 티저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8일 0시에는 신곡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 4종을 게재하고 열기를 더했다.

티저 속 나연은 만개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전 세계 팬심을 매료시켰다. 캣츠 아이 메이크업과 오묘한 색깔의 컬러 렌즈를 십분 소화하고 깊은 눈빛을 전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화려한 왕관, 네일아트 등 팝스타 같은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높이며 신곡 'POP!'(팝!)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나연의 솔로 데뷔곡 'POP!'은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에너지가 특징이다. 나연은 고퀄리티 음악 위 가장 '나연스러운' 매력을 첨가해 올여름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나연 미니 1집 'IM NAYEON'은 열렬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7일 0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실감케 했다. 신보명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특별한 존재감을 표현하고 있다.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참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표 등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기울였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