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 이커머스 최초 공식 론칭
상태바
11번가,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 이커머스 최초 공식 론칭
  • 김상록
  • 승인 2022.06.0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가 B2B(기업 간 거래) 중심으로 판매됐던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을 이커머스 최초로 공식 론칭한다.

시스템 에어컨은 천장에 매립해 설치하는 제품. 삼성전자는 아파트 시공사 등 B2B 형태로 시스템 에어컨을 대규모 계약해 판매해왔다. 

11번가는 "이커머스에서 최초로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공식 론칭함으로써 그동안 고객들이 쉽게 살 수 없던 천장형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게됐다"고 강조했다.

오는 7일부터 11번가 내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인증점을 통해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을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공식 론칭을 기념해 ‘삼성 가정용 무풍 시스템 에어컨’ 프로모션을 17일까지 연다.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가 약 92만원 상당의 ‘비스포크 제트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품을 결제하지 않더라도 삼성전자 전문 설치기사가 설치 가능 여부를 무료로 확인해주는 ‘사전 답사’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 양희철 디지털담당은 "업계에서 삼성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하는 첫 사례로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국내 대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 강화해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디지털 상품군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