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싸 희귀템을 원해?' 11번가, ‘테라 한정판 굿즈 18K 금푸너' 라방
상태바
'인싸 희귀템을 원해?' 11번가, ‘테라 한정판 굿즈 18K 금푸너' 라방
  • 민병권
  • 승인 2022.05.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테라 협업 이색 궂즈 라방 소개

최근 단체 모임, 회식 등이 늘어남에 따라 술자리에서 주목받을 수 있는 이색 굿즈가 화제다. 

11번가(사장 하형일)가 하이트진로의 ‘테라 한정판 굿즈’를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11번가 라이브방송 ‘LIVE11(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에는 개그맨 김용명과 유튜버 랄랄이 출연해 10분에 한 개씩 총 5종의 굿즈를 공개한다. 11번가를 통해 첫 단독 공개하는 금푸너, 테라타워 등이 포함된다. 

스푸너는 나만의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서비스와, 금푸너(18K 도금)의 경우 포장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테라타워’는 단체 술자리에서 유용한 소맥 제조기로, 버튼을 누르면 25초간 최대 1800RPM으로 회전하며 토네이도를 만들어내 최적의 비율로 제조한 소맥을 맛볼 수 있다. ‘캠핑용 램프 스피커’는 테라 병 모양을 램프에 적용해 디자인했다. 

11번가와 하이트진로는 수년간 꾸준한 협업을 통해, 술자리 재미를 배가시키는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펀슈머(Fun+Consumer)’를 공략하기 위한 행사다.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 단독 굿즈 출시 때마다 30초 완판 등 MZ세대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사진=11번가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