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푸드 크라제, 지중해식 봉골레 스파게티 출시...전자레인지 5분 완성 초간단
상태바
LF푸드 크라제, 지중해식 봉골레 스파게티 출시...전자레인지 5분 완성 초간단
  • 박홍규
  • 승인 2022.05.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푸드 HMR 브랜드 크라제가 5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초간단 간편식 ‘봉골레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숙 조개와 황금빛 올리브 오일이 만드는 깊은 풍미에 마늘로 깔끔한 감칠맛을 더한 정통 봉골레 스파게티다. 이태리산 듀럼 세몰리나로 만든 부드러운 면을 급속 냉동시켜 조리 후에도 탱글한 면발을 즐길 수 있다.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냉동 상태의 제품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정통 봉골레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는 간편함은 물론 1인분에 5000원이 채 되지 않는 가성비 제품으로 외식 가격 부담이 큰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지중해식 봉골레 스파게티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는 마켓컬리와 모노마트몰, LF푸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인 ‘엘푸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LF푸드는 “이번 신제품은 크라제의 노하우를 담아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하더라도 제대로 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기존 햇살 머금은 토마토의 풍미가 가득한 소스(뽀모도로), 4가지 치즈와 크림이 어우러진 소스(콰트로치즈 까르보나라)에 이어 ‘봉골레 스파게티’로 크라제의 즉석조리 스파게티 상품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사진 크라제 ‘봉골레 스파게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