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디 오픈’ 150주년 콜라보...150년 영광을 한땀한땀 모아  
상태바
레노마골프, ‘디 오픈’ 150주년 콜라보...150년 영광을 한땀한땀 모아  
  • 박홍규
  • 승인 2022.05.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마골프가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150주년을 맞아 ‘디 오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 오픈 챔피언십’은 최초의 골프대회라는 타이틀과 함께 대회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하기 시작한 최초의 대회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노마골프의 ‘디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대회 15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이다. 

대회 사상 최대 규모를 예고하고 있는 올해 ‘디 오픈 챔피언십’은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세인트 앤드루스CC에서 진행되며 JTBC GOLF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디 오픈’ 컬렉션은 ‘디 오픈 챔피언십’이 가지고 있는 오리지널리티와 품격을 레노마골프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됐다.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으로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진수를 보여준다. 지난해 여름 출시한 ‘디 오픈’ 컬렉션은 한 달여 만에 완판됐다. 

이번 ‘디 오픈’ 150주년 기념 콜라보 컬렉션과 관련한 바이럴 영상 및 화보는 6월 초부터 공개될 예정으로 SNS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사진 레노마골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