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전소미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우리는 하나’
상태바
라코스테, 전소미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우리는 하나’
  • 박홍규
  • 승인 2022.05.2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코스테(LACOSTE)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K팝 아티스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해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비주얼을 선보였다.
  
더불어 함께하는 ‘우리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이 프로젝트는 전소미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에 라코스테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룩을 더해 액티브하면서도 우아하게 담아냈다. 

특히 스포티한 레드 컬러의 아노락에 비키니 팬츠와 롱 플리츠 스커트를 로우 라이즈 스타일로 매치한 룩은 트렌디하고 경쾌한 그녀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패션 스포츠'는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가 브랜드의 강한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실루엣이다. 

전소미는 "늘 라코스테 캠페인을 볼 때마다 컬러풀함에 대해 생각했다. 이는 인종, 성별 등을 초월한 '우리는 하나', '렛츠고!'를 전하는 메시지라 생각된다. 이렇게 라코스테 브랜드 앰배서더가 되어 함께 스토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라코스테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데이즈드 6월호 등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사진 데이즈드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