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골프 인 더 시티’ 론칭...현실과 가상의 내 필드룩
상태바
MCM, ‘골프 인 더 시티’ 론칭...현실과 가상의 내 필드룩
  • 박홍규
  • 승인 2022.05.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이 가상과 현실세계의 필드로 영역을 확장하고, 스타일과 기능이 결합된 골프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MCM이 한정판 골프웨어 컬렉션 ‘골프 인 더 시티(Golf In The City)’ 컬렉션을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필드뿐만아니라 스포티한 일상과 도심 속 다양한 스타일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 인 더 시티 컬렉션은 빈티지 비세토스 모노그램 패턴과 MCM 라우렐 로고 디테일이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 비세토스 모노그램은 MCM의 아이코닉한 비세토스 모노그램을 빈티지한 미학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자카드 모티브 프린팅을 적용한 레디투웨어와 자카드 패브릭을 활용한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MCM은 골프 인 더 시티 컬렉션을 통해 윈드브레이커와 긴소매 탑, 피케 셔츠, 폴로 셔츠, 스커트 팬츠, 쇼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골프 인 더 시티 컬렉션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CM은 제페토에서 MZ세대와의 소통을 지속하기 위해 가상 패션 아이템 15종과 전보다 확장된 맵을 공개했다. MCM은 지난해 12월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의 가상 패션 아이템과 네 개의 테마공간으로 구성된 ‘MCM 큐빅맵’을 선보였었다. 

이번에 출시한 가상 패션 아이템은 골프 인 더 시티 컬렉션의 의류와 가방, 신발,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MCM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비세토스 모노그램 골프백, MCM 로고가 더해진 골프채, 비세토스 모노그램 인형도 라인업에 포함됐다. MCM의 가상 패션 아이템은 제페토 아이템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CM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