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개장...경기 남부권 교통의 요지에 
상태바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개장...경기 남부권 교통의 요지에 
  • 박홍규
  • 승인 2022.05.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어 경기 남부권 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의 규모로,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의 일반수리는 물론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다. 전기차 전문 공구 구비와 테크니션 상시 대기로, 전기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센터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고객 행사를 6월 말까지 실시한다. 처음으로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EQ 브랜드 로고가 있는 유리컵을 증정한다.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골프 경량 커버,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타이어 2본 이상 교체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게 됐다.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