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수유에 22호점 개점 '북한산 분위기...일월오봉도까지' 
상태바
SPC 쉐이크쉑, 수유에 22호점 개점 '북한산 분위기...일월오봉도까지' 
  • 박홍규
  • 승인 2022.05.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쉐이크쉑이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22호점 ‘수유점’을 오픈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인근 ‘에피소드 수유838’ 1층에 380㎡, 123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22호점은 인근 북한산 국립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채가 담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국내와 해외에서 기하학적 패턴을 활용한 작품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권도희와 협업해 조선시대의 그림 ‘일월오봉도'를 모티브로한 작품으로 강북구의 정취를 그려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쑥과 팥, 초콜릿 칩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콘크리트 ‘쑥쑥 수유’를 수유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수유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개점 첫날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선글라스와 양말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하여 제작한 권도희 작가의 아트 포스터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6월 30일까지 수유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구매 후 전액 사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000해피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 및 해피포인트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PC 쉐이크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