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6주년 기념 최강템 갓딜라이브 세일 실시 18일부터 
상태바
신세계免, 6주년 기념 최강템 갓딜라이브 세일 실시 18일부터 
  • 박홍규
  • 승인 2022.05.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본점 오픈 6주년을 기념해 면세점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혜택가로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과 대대적인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18일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갓딜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시즌과 함께 증가하는 면세 화장품 인기에 힘입어 스킨케어 ‘최강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등의 인기 아이템을 방송 중 제품 30% 할인에 추가로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모두 7개의 제품을 소개한다. 첨단 발효 특수 기술에 일본 사쿠라 발효액을 더한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프레쉬 듀오’와 고기능성 로션과 에센스로 구성된 ‘여행 전용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하루 종일 피부 수분력을 자랑하는 ‘키엘’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유브이 디팬스 썬스크린’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라부르켓’의 ‘립 밤 아몬드/코코넛’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내내 본점 6주년 생일파티 컨셉트로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6년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가로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6년 동안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달 내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인기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준비했으니 실속 있는 쇼핑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