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떠나자 하나만 믿고 시작+신라免 제휴까지 “새로워진 세상, 여행도 새롭게“
상태바
하나투어, 떠나자 하나만 믿고 시작+신라免 제휴까지 “새로워진 세상, 여행도 새롭게“
  • 박홍규
  • 승인 2022.05.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여행사 하나투어가 오랜 휴지기와 코로나19 팬데믹을 벗어나며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고 있다. 

먼저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16일부터 7월 17일까지 9주간 진행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워진 여행 트렌드 속 하나투어를 보여주는 한편,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2년여 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여행’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 ‘안전한 여행’을 소개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을 4가지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다.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여행부터 패키지여행까지 모든 여행을 하나투어에서 예약할 수 있다는 점, 우리 일행만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여행 '우리끼리', 안전한 여행 일정과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코로나 확진 지원안 등의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 단체쇼핑 일정 배제 등 기존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는 '하나팩 2.0' 등이다. 하나팩 2.0에는 일정표에 없던 쇼핑, 선택관광, 기사 가이드 경비가 발생하는 경우 100% 보상해주는 개런티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하나투어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9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에 각각 타임세일과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하나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 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최대 24만 원의 더블 할인 찬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캠페인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 하나투어는 “전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는 젊은 이미지와 특히 밝고 당당한 매력의 배우로서 프로페셔널 한 모습이 여행의 설렘과 하나투어의 전문성을 보여주기에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니즈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하나투어는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해외 여행객 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면세업계 단독으로 하나투어와 제휴해 하나투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온·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하나투어의 해외여행 패키지, 허니문, 골프, 에어텔 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서울점, 인천공항점, 제주점,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S리워즈 및 최고 멤버십 혜택까지 중복 지급 받을 수 있다.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방문 고객은 하나투어 상품 구매 예약증을 안내데스크에서 제시하면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상품 결제 완료 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야 적립금과 리워즈 포인트가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하나투어 외 해외골프 여행객을 대상으로 롱기스트와의 제휴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이 골프 전문 플랫폼사인 롱기스트에 가입하면 100명을 추첨해 해외 골프 여행시 사용 가능한 캐디백 항공커버 등을 증정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