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활용도 높은 남성용 스트레치 셔츠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활용도 높은 남성용 스트레치 셔츠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2.05.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가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남성용 스트레치 셔츠를 선보였다.

라이트 스트레치 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으로 봄부터 여름 시즌까지 착용하기 좋다. 가벼운 두께와 적당한 신축성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에 용이해 액티브한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룩·나들이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셔츠 내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해 보다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야외활동을 돕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라이트 스트레치 하프 셔츠 역시 4-way 스판 소재인 고급 원단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빠르게 땀을 흡수 및 건조시켜주는 것은 물론,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다양한 야외활동으로부터 오는 더위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드페이스는 “카라가 있는 아웃도어 셔츠는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주어 액티브한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한 상품”이라며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칭하기 좋은 상의를 마련해두면 데일리 코디를 고민하지 않아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각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레드페이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