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성별, 인종, 나이, 체형과 관계없이 전개 
상태바
LF 헤지스,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성별, 인종, 나이, 체형과 관계없이 전개 
  • 박홍규
  • 승인 2022.05.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헤지스(HAZZYS)가 아이코닉 티셔츠를 내세운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성별, 인종,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모든 사람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아이코닉 티셔츠를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다. 런던부터 서울까지 전 세계를 아우르는 모두를 위한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헤지스는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런던과 서울에서 동시에 화보를 촬영하고, 이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개해 전방위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화보는 런던과 서울의 각 도시 내 시민들이 일상생활을 하는 거리를 배경으로,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인물들은 언제 어디서든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티셔츠를 각자의 매력에 어울리는 방식으로 연출해 개성을 드러냈다. 헤지스닷컴에서는 26일부터 런던투서울 캠페인의 서울편 화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엘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