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살구씨 딥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상태바
아리따움, 살구씨 딥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 김형훈
  • 승인 2015.11.0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이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제거에 탁월한 살구씨 오일을 함유한 딥 클렌징 라인을 11월 중순부터 출시한다.

사진 : 살구씨 딥 클렌징 라인 4종 / 아리따움 제공 사진 : 살구씨 딥 클렌징 라인 4종 / 아리따움 제공

 

아리따움 ‘살구씨 딥 클렌징 셔벗’은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 오일로 변하는 셔벗 타입 클렌징 제품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하여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지와 블랙헤드까지 부드럽게 녹이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살구씨 딥 클렌징 오일’은 살구씨 오일과 보습에 탁월한 꿀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제품으로,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 오래된 각질까지 깨끗하게 제거한다.

‘살구씨 필 오프 팩’은 피부에 도포한 후 떼어내는 타입으로, 피부에 쫀득하게 발려 묵은 각질과 각종 노폐물을 흡착해 안색을 맑게 케어하도록 돕는 필오프 타입 팩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살구씨 원미닛 블랙헤드 스크럽’은 살구씨 오일과 3가지 천연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되어있으며 크림제형의 제품이 마사지를 통해 오일제형으로 변하며 블랙헤드와 각질을 제거해 준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살구씨 오일에는 올레인산, 리놀레인산 등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잔주름과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고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기능이 있으며, 또한 피부를 맑고 희게 해준다고 동의보감에도 나와 있다”고 전했다.

이번 살구씨 딥 클렌징 라인 제품은 11월 중순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