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MBTI별 킹받는 레벨 테스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MBTI별 킹받는 레벨 테스트’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2.05.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이달 13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MBTI로 알아보는 킹받네 레벨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내 ‘킹받네 테스트’에 본인과 함께 테스트 할 대상의 이름과 MBTI를 입력하면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결과값은 채널별로 친구와 가족 모두에게 공유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회원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로그인하고 MBTI 테스트를 마치면 경품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 이벤트는 친구, 연인, 가족과의 가장 '킹 받았던(열 받았던)' 에피소드를 댓글로 적으면 된다.

신세계면세점은 상품으로 ▲1등(1명) 국내외 숙소 40만원 할인권과 렌터카 10만원 할인권 ▲2등(1명) 국내외 렌트가 10만원 할인권과 제주도 투어패스 2인권 ▲3등(5명) 레고랜드 코리아 무료 2인권 ▲4등(10명) 남이섬 짚 와이어 무료 1인권, ▲5등(2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준비했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고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여행, 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klook)’과 함께한다. 클룩에 등록된 여행상품과 서비스는 2021년 기준 49만개로 2019년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