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디노랩 네트워킹 '디파티(D-Party)' 개최..."스타트업과 협업·소통 강화"
상태바
우리금융, 디노랩 네트워킹 '디파티(D-Party)' 개최..."스타트업과 협업·소통 강화"
  • 박주범
  • 승인 2022.05.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지난 10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디노랩 제1센터에서 디노랩 기업과 그룹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네트워킹 행사 '디파티(D-Party)를 개최했다. 우리금융지주 미래성장총괄 전상욱 사장(왼쪽 앞줄에서 4번째)과 우리금융 및 디노랩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 디노랩(DINNOlab) 기업과 임직원이 참여하는 '디노랩 파티(D-Party)'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2021년에 선발된 디노랩 26개사와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종합금융, 우리에프아이에스 등 주요 자회사에서 투자·신사업을 담당하는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투자·법률·회계·노무 전문가들을 초빙해 스타트업이 성장하며 겪는 고민을 청취하고 노하우를 나누는 경영지원(Tip&Talk) 시간도 마련됐다.

전상욱 우리금융지주 미래성장총괄 사장은 “디지털 전환 및 혁신은 우리금융그룹과 디노랩 기업들 모두의 최우선 과제”라며, “앞으로도 서로 힘을 모아지속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월 스타트업과의 협력 강화를 위한 디노랩 3기 모집, 2월 손태승 회장 주관의 오피니언 조직 블루팀, 레드팀 2기를 선발하는 등 디지털 경영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