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 오픈
상태바
서양네트웍스,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2.05.1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가 자사몰 ‘THE SYMALL’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looxloo(룩스루)’로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

룩스루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의 ‘look through’와 동일한 발음이며, 영문 표기로는 ‘100x100’와 유사해 1만가지의 취향을 충족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는 의미를 더했다.

룩스루는 ‘100배의 즐거움, 100배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으로 맞춤형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임신, 출산을 처음 경험하는 20~30대 밀레니엄 맘들을 위한 새로운 카테고리 ‘CARE’에서는 육아용품부터 스킨 ·헬스케어 등 각종 필수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HOME’ 카테고리에서는 가전 ·가구부터 홈테코 및 각종 생활용품, 파티용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셀럽들이 애용하는 트렌디한 제품부터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육아용품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백일, 돌, 생일, 어린이날, 입학 등 유·아동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프트도 제안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과 브랜드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제안함으로써 고객에게 트렌디한 플랫폼 룩스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