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유기묘와 길고양이 위한 여름 쿨 방석 지원 '길냥이도 여름은 쿨하게~'
상태바
폴햄, 유기묘와 길고양이 위한 여름 쿨 방석 지원 '길냥이도 여름은 쿨하게~'
  • 박홍규
  • 승인 2022.05.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패션의 폴햄(POLHAM)이 의류 폐원단 활용, 유기묘들을 위한 여름 쿨 방석을 제작 지원했다. 지난 4월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박선미 대표와 봉사자들, 폴햄 관계자 등이 자리했다. 폴햄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길고양이들에 대한 인식 개선과 사람과 고양이들이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는 반려문화 조성에도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폴햄은 의류 제작시 폐기물로 분류돼 소각하거나 매립되는 폐원단에 대한 활용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거듭하다가 지난해 12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플리스 폐원단을 이용해 길고양이 겨울 방석을 제작 지원했다.  

이번 여름은 그 두번째 프로젝트로 에코 기능성 원단인 '에코 쿨텐션' 폐원단을 활용해 유기묘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쿨 방석 300개를 제작,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전달하며 캠페인에 대한 취지와 의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폴햄은 “의류 폐원단 활용에 대한 고민으로 시작된 유기묘 방석 지원 사업은 환경 개선과 더불어 길고양이에 대한 일부 부정적인 시각에 대한 인식 개선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계절에 따라 차갑고, 무더운 길 위에서 힘들게 살아가는 길고양이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패션기업 구성원으로서 도시와 자연, 그리고 인간과 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고민과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다”고 전했다. 
 
사진 폴햄(POLHAM)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