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 신규 오픈 이벤트..."스벅 기프티콘·주유권·백화점상품권 증정"
상태바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 신규 오픈 이벤트..."스벅 기프티콘·주유권·백화점상품권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05.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달 신규오픈한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에서 모델들이 '홈씨씨 윈도우'를 둘러보고 있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대전서구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서구점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 10명 선착순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제공한다.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물량 소진 시에는 이벤트가 종료된다.

지난 달 신규오픈한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에서 모델들이 '홈씨씨 윈도우'를 둘러보고 있다.

지난달 오픈한 대전서구점은 대전시 서구 탄방역 인근에 위치한 고객 체험형 전시장으로, 욕실, 거실, 창호 등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만날 수 있는 쇼룸과 다양한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자재 전시존이 마련됐다. 고객은 상담부터 AS까지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대전서구점은 홈씨씨 인테리어의 충청권 플래그십 전시장으로 교통 접근성이 좋은 탄방역 인근에 위치해 대전시 뿐 아니라 충청지역 전역에서 많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충청지역 고객에게 상담부터 AS까지 본사가 관리하는 차별화된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분당판교점과 서초본점 리뉴얼 오픈에 이어 대전서구점도 신규 오픈하며 전국에 체험형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안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광역시별 직영 전시장을 리뉴얼하거나 신규 오픈하는 등 고객 체험형 전시장을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사진=KCC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