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회복 5월, 가족부터 챙기시죠?"…G마켓·옥션,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일상 회복 5월, 가족부터 챙기시죠?"…G마켓·옥션,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 박홍규
  • 승인 2022.05.04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5월을 맞아 다양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거리두기 해제 직후 맞이하는 가정의 달이기도 하다. 

G마켓과 옥션은 먼저 10일까지 ‘행복한 5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기획전을 연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좋은 상품과 가족 여행, 나들이를 위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레고, 피셔프라이스, 뉴발란스키즈, 에델코첸, 몰리스, 스탠리, 크록스, 아디다스골프, 무아스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G마켓에서는 4일과 9일 저녁 8시에 라이브방송 ‘G라이브’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5/4), 바디럽의 퓨어썸 필터 샤워기(5/9) 등을 소개한다. 8일까지는 '5월을 담다’ 시리즈도 가정의 달 편으로 운영된다. 한우와 홍삼 같은 대표 선물세트는 물론, 온 가족이 좋아하는 파티푸드와 트렌드 푸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테마별 특가상품을 공개하는 '투데이 딜'도 매일 자정마다 선보인다.

쿠폰 혜택도 풍성하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스마일배송 전용 쿠폰도 별도로 준비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스마일배송 ‘12% 할인쿠폰’과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5%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 가능하다. 

G마켓 이택천 본부장은 “일상회복에 대한 기대감에 소비심리도 살아나며 올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도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어린이날, 어버이날 선물용 아이템부터 나들이 용품 등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 카테고리를 엄선한 만큼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G마켓 옥션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