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코로나 백신 무엇이 문제인가' 진실 규명 토론회 진행…최춘식 의원 주최
상태바
6일 '코로나 백신 무엇이 문제인가' 진실 규명 토론회 진행…최춘식 의원 주최
  • 김상록
  • 승인 2022.05.0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최춘식 국민의힘 의원 페이스북 캡처
사진=최춘식 국민의힘 의원 페이스북 캡처

오는 6일 코로나 백신의 진실 규명을 위한 토론회가 열린다.

최춘식 국민의힘 의원과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가 주최하는 이번 토론회는 6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최 의원은 4일 "코로나의 진실을 국민여러분들과 함께 파헤쳐 보겠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토론회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학적 고찰', '백신 성분의 실체와 접종자의 혈액 분석', '국민 항체 검사를 포함한 코로나19 진단적 문제점', '코로나19 치료와 백신 해독', '알파에서 오미크론까지 그리고 역사 속 팬데믹 고찰', '백신접종중단 소송경과 및 향후 법적 대응 조치' 등의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이왕재 서울대 의과대학 명예교수, 이영미 전 고신대 의대 교수, 주신영 전 인제대 의대 교수, 전기엽 미국 존스 홉킨스대 박사, 오순영 전 을지대 의대 교수, 백신접종중단 및 백신패스 소송대리인을 맡고 있는 박주선 변호사가 토론회에 참석한다.

한편, 최 의원은 그간 코로나 백신 부작용의 우려로 인해 백신 접종은 개인의 선택에 맡겨야 하며 방역 패스 제도 또한 폐지되어야 한다는 목소리를 꾸준히 내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