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한다...캐리백·후디·파우치 7종 증정
상태바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한다...캐리백·후디·파우치 7종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05.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가 오는 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을 증정하는 '2022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가 고객의 버디가 되어 여행과 휴식의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레드, 그린, 크림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서머 캐리백은 캐리어 스타일의 가방으로 폴더블 형태의 실용성을 높였다.

서머 코지 후디는 핑크, 블랙 2가지 색상의 넉넉한 사이즈로 후디에 부착된 배지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서머 캐빈 파우치는 여권, 이어폰, 휴대전화 등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레디백 스타일의 가방으로 그린과 핑크 색상이다.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이 증정된다. 지정한 수령날짜에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한다. 

한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한다. e-스티커 적립은 5월 10일부터 7월 11일까지 가능하며, 증정품 예약은 5월 10일부터 7월 18일까지, 증정품 수령은 5월 13일부터 7월 18일까지이다. 서머 캐리백은 5월 20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사진=스타벅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