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엘레쎄와 강력한 캡슐 컬렉션 선공개  
상태바
마이클 코어스, 엘레쎄와 강력한 캡슐 컬렉션 선공개  
  • 박홍규
  • 승인 2022.04.3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클 코어스와 엘레쎄가 1970년대 애슬레틱 스타일을 기념하기 위해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 래퍼 제이 크리치(Jay Critch) 등 유명 출연진은 컬렉션의 활기차고 스포티하며 매력적인 디자인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마이애미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패션 사진작가 라클란 베일리(Lachlan Bailey)가 촬영을 맡고 컬트 팝 매거진 인터뷰(Interview)의 편집장인 멜 오텐버그(Mel Ottenberg)가 스타일을 담당했다. 

5월에 출시되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X 엘레쎄(ellesse) 캡슐은 레트로 애슬레저에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보여준다.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룩의 대담한 태도, 자신감, 변치 않는 빈티지 스타일을 불러 일으키는24피스의 캡슐 컬렉션은 마이클 코어스의 아이코닉한 로고와 테니스와 스키에서 영감을 받은 엘레쎄의 로고를 융합한 독특한 엠블럼으로 장식되어 있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X 엘레쎄(ellesse) 엠블럼이 특징인 웨이브 패턴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가방과 액세서리에서 찾아볼 수 있다. 캡슐 컬렉션은 또한 전 세계에 걸쳐 팝업 홍보 및 영상을 통해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마이클 코어스, 엘레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