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쌍검사'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쌍검사' 업데이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2.04.2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직업 ‘쌍검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쌍검사는 두 자루의 검을 이용하여 강력한 근접 공격을 펼치는 캐릭터다. 빠른 연속 공격으로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동기를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쌍검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한 보상도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상점에서 100은화로 구매 가능한 ‘쌍검사 스페셜 전설 박스’ 미션을 수행하고 전설 수호령 선택 상자, 전설 수호신령 선택 상자, 전설 보석함, 전설 무공패 석판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로 필살 자세가 아닌 일반 자세의 무공을 전설 무공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무공 승급’ 기능이 추가됐으며 직업 간 밸런스가 개선되어 이용자들이 기존보다 더욱 다채롭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또 신규 서버 ‘심기일전’을 오픈했다. 해당 서버의 이용자들은 점핑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통해 홍문 20레벨과 현계까지의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다. 준비된 가이드 미션을 모두 완료할 경우 던전과 세력전 등 핵심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신규 직업 쌍검사가 보유한 초감각 특성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스릴있고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어 "꾸준히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과 함께 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하면서 앞으로도 더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