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포스트 코로나 채비 대대적 리뉴얼 ...뽀로로 카카오프렌즈 아뜰리에데조 등  
상태바
신세계免, 포스트 코로나 채비 대대적 리뉴얼 ...뽀로로 카카오프렌즈 아뜰리에데조 등  
  • 박홍규
  • 승인 2022.04.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을 진행한다. 최근 뷰티 매장 개편에 이어서다. 우선 전체적으로 매장 환경을 재정비하고, 고객의 수요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입점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재구성한다는 방침이다. 코로나 여파로 휴점에 들어갔던 매장을 다시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포스트 코로나 채비에도 나선다.

먼저 휴점 상태였던 면세점 인기 카테고리인 전자∙캐릭터∙식품 매장을 다시 오픈한다. ‘뽀로로’ ‘카카오프렌즈’ 등 캐릭터와 함께 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새롭게 매장을 구성하며 전 연령대 고객들의 쇼핑 니즈에 부응한다.

전자는 삼성전자, 필립스, 파나소닉 등 국내외 유명 전자 기업의 최신 제품들을 선보인다. 최근 인기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향수’ 제품과 ‘K뷰티’ 아이템 등을 판매하는 코너도 11층에 신규 배치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아뜰리에 데조’,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향수, 국내 뷰티 브랜드 ‘닥터쥬크르’, ‘블랑디바’ 등의 편집매장을 새로 선보인다.

더불어 매장 개편을 기념으로 방문 고객 대상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부터 본점 12층에서 판매 중인 ‘뽀로로’ 캐릭터 상품과 ‘프롬바이오’ ‘세노비스’ ‘유한양행’ 등 구매 시 해당 브랜드의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새로 선보이는 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 2일부터 15일까지 구매금액별 추가 적립금 3종을 지급한다. ‘뽀로로’ ‘쁘리마쥬’ ‘궁중비책’ 등 유아 브랜드와 ‘세노비스’ ‘GNC’ 등 19개 브랜드 제품이 해당된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입국자의 격리 의무 조치가 해제되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점차 해제 수순을 밟고 있는 만큼 다시 여행을 떠나며 면세점을 찾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신세계면세점은 하반기에도 고객 편의와 수요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매장 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3월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입점하고, 뷰티 카테고리를 전면 개편했다. ‘라이프워크’ ‘빅웨이브 컬렉티브’ ‘올댓케잌’ 등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함께 V&A, 몰튼 브라운 등 다양한 국내외 뷰티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
 
사진 신세계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