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카트골프, ‘그린 컬렉션’ 발매 ... 그린 테마로 6개 브랜드 단독 발매
상태바
더카트골프, ‘그린 컬렉션’ 발매 ... 그린 테마로 6개 브랜드 단독 발매
  • 박홍규
  • 승인 2022.04.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입점 브랜드와 함께 ‘그린컬렉션’을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더카트골프 내 입점된 6개 브랜드와 그린 컬러를 테마로 한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참여 브랜드는 말본골프(MALBON GOLF), 씨드느와(C DE NOIRS), 오뗄생트로페(HOTEL SAINT TROPEZ), 쿠메(KUME), 플레이부(PLAYBOO), 셀모(SELMO)로 해당 아이템은 더카트골프 단독상품으로 발매된다. 

더카트골프는 입점 브랜드들의 여러 상품을 직접 큐레이션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타일 화보를 직접 촬영, 주목도 있는 자체 콘텐츠 제작을 통해 골프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그린컬렉션’ 또한 영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큐레이팅을 통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하고 전략적으로 지원한다는 취지다.

‘그린컬렉션’은 원피스, 경량 아우터, 베스트 등 더카트골프 만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상품으로 구성된다. 또한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서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더카트골프 볼마커 세트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카트골프’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감각적으로 큐레이션하는 전문 골프 플랫폼이다. 

사진 더카트골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