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X블랙야크, 협업 고어텍스 골프화 출시...등산화야? 골프화야? 
상태바
힐크릭X블랙야크, 협업 고어텍스 골프화 출시...등산화야? 골프화야? 
  • 박홍규
  • 승인 2022.04.2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엔블랙야크의 힐크릭이 블랙야크와 협업해 등산화의 검증된 기술력과 고어텍스의 쾌적함을 담은 골프화 ‘HC X BY GTX 에어로’를 출시했다. 에어로는 블랙야크 등산화의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T.C.S; Twist Control System)이 적용돼 걸을 때 발생하는 흔들림을 제어하고, 부상방지 및 효과적인 운동을 도와 라운드 시의 발 피로도를 효과적으로 낮춰준다. 

또한 블랙야크 고유의 아웃솔 기술인 루프 그립 아웃솔(LOOP GRIP OUTSOLE)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 스윙 시 미끄러짐을 최소화해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돕는다. 또 다양한 필드 지면의 굴곡을 효과적으로 완충해주는 스마트 셀 기술 적용으로 부드러운 착화감 유지가 가능하다.

내피에는 전 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 TEX SURROUND) 공법이 적용됐다. 바닥까지 숨쉬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법으로 100% 방수 기능과 일반 고어텍스 대비 1.5배 우수한 투습력을 갖춰 장시간의 라운드에도 마지막까지 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외피는 프리미엄 천연가죽을 전체에 적용해 신을수록 사용자의 발에 맞게 형태가 잡히며, 다이얼 핏을 적용해 빠르고 쉽게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HC X BY GTX 에어로의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며, 각각 블루와 그레이의 포인트 컬러 배색으로 액티브한 감성도 담았다.

힐크릭은 “우수한 등산화 기술력을 보유한 블랙야크와 협업으로 장시간 라운드에도 부담 없는 최상의 편안함과 기능성을 갖춘 골프화가 탄생했다”며, “필드룩의 완성인 골프화로 ‘HC X BY GTX 에어로’를 선택해 부드러운 스윙 퍼포먼스를 발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힐크릭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