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로봇의 콜라보"...서양네트웍스 알로봇, 코딩로봇 ‘우주탐험대 코딩로비’ 펀딩 성료
상태바
"패션과 로봇의 콜라보"...서양네트웍스 알로봇, 코딩로봇 ‘우주탐험대 코딩로비’ 펀딩 성료
  • 박주범
  • 승인 2022.04.2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키즈 브랜드 알로봇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코딩로봇 ‘우주탐험대 코딩로비’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우주탐험대 로비는 전국 교육기관의 AI 코딩교재를 제작하는 로보라이즌과 협업한 제품으로, 알로봇 캐릭터 로비와 함께 우주여행을 하며 코딩공부를 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펀딩 시작 이틀만에 목표 펀딩액을 230%를 달성했으며, 최종 347% 달성으로 마무리됐다.

우주탐험대 코딩로비는 다음달 8일까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직접 코딩과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23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THE SY몰에서 판매하며, 매장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LED 우주로비 물병을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인기캐릭터인 ‘로비’와 함께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무드의 패션을 선보여온 알로봇이 코딩 로봇으로 페듀케이션(Fashion+Education)에 동참했다”며 “알로봇이 패션의 영역을 넘어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