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2년 연속 프로야구단 kt wiz와 메인스폰서 계약
상태바
이차돌, 2년 연속 프로야구단 kt wiz와 메인스폰서 계약
  • 박주범
  • 승인 2022.04.2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차돌과 kt wiz가 2022년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후 이차돌 전속 모델 김진아 치어리더(왼쪽), 이차돌 박기태 FC대표(가운데) 그리고 강신혁 kt sports 마케팅센터장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차돌이 프로야구단 kt wiz와 2년 연속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차돌은 지난 14일 수원 kt 위즈파크구장에서 이차돌 운영사 다름플러스 박기태 FC대표와 강신혁 kt sports 마케팅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kt wiz 선수단은 왼쪽 견장상단에 이차돌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는다. 야구장 백스탑 LED 광고를 통해 인지도 강화 및 매출 증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차돌은 작년 진행한 홈런 기부를 올해도 진행할 예정이다. kt 위즈파크구장 외야 홈런존을 ‘이차돌 홈런존’으로 명명하고, 홈경기 중 홈런이 나올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역사회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이차돌 관계자는 “작년 구단 첫 통합 우승의 영광을 올해도 함께 이어 나갔으면 좋겠다”라며 “올해도 kt wiz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차돌은 야구뿐만 아니라 농구,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다. 작년 kt wiz의 한국시리즈 첫 우승에 이어 프로 골퍼 정지웅 선수 또한 지난 3월 열린 KPGA 대회 우승을 거둔 바 있다.

사진=이차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