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해외 여행 상품 라방 재개...일상회복 후 첫 괌 패키지 상품 소개
상태바
CJ온스타일, 해외 여행 상품 라방 재개...일상회복 후 첫 괌 패키지 상품 소개
  • 박주범
  • 승인 2022.04.19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코로나 대유행 이후 2년 만에 라이브커머스 방송(라방)을 통한 해외 여행 상품 판매에 시동을 걸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1일 저녁 9시에 괌 대표 호텔 힐튼과 츠바키 숙박권 및 에어텔(항공+숙박권)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방을 통한 해외 여행 상품 소개는 다수 국가에서 입국자 격리가 해제되거나 방역 조치가 완화됐고, 국내에서도 엔데믹 기대감이 더해지며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최근 급증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달 CJ온스타일 TV생방송 채널에서 판매한 하와이 패키지 여행 방송은 밤 11시 50분이었음에도 약 90억 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다. 또한 4월 3일 하루 동안 2회 진행한 북유럽 여행 패키지 상품 방송은 총 주문금액 430억원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 호응이 매우 높았다.

CJ온스타일이 판매하는 괌 여행 상품은 모두투어가 기획한 상품으로, 호텔 숙박권 혹은 에어텔(숙박권+항공권) 옵션을 제공한다. 4월 28일부터 9월 30일 사이 투숙 가능하며, 숙박권과 에어텔 상품 모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거리두기 정책이 개편되고 일상 회복의 기대감이 높아지며 크게 위축됐던 해외 여행 상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고객 선호도 높은 여행지에 있는 패 호텔 숙박권, 패키지 상품 등 여행 기획 상품 판매 방송을 점차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박주범 기자 kdf@kdf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