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 21일부터 ‘대한민국 광클절’..."110억 쇼핑지원금 쏜다"
상태바
롯데홈, 21일부터 ‘대한민국 광클절’..."110억 쇼핑지원금 쏜다"
  • 박주범
  • 승인 2022.04.1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1일까지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원 상당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JTB 캐나다 여행 패키지(1명)’, ‘롯데 아트빌라스 숙박권(10명)’,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세트(10명)’, ‘롯데월드 부산 자유이용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엘클럽 신규 회원에게 OTT ‘KT 시즌 1개월 구독권’을 제공하고, 2030 엘클럽 고객에게 ‘정길환 골프 레슨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여름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LBL’, ‘라우렐’,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원피스, 린넨 팬츠 등의 특집전을 진행한다. 뷰티 상품은 ‘살롱드마스터 헤어세럼’, ‘모다모다 샴푸’, ‘AHC선쿠션’ 등 여름철 인기 상품의 ‘광클절 리미티드 에디션 코스메틱’ 특집전을 운영한다. 

‘빌레로이앤보흐’, ‘발뮤다’, ‘고트만’ 등 주방 용품을 최유라쇼 광클절 특집으로 선보이고, 매일 자정 ‘광클NO.1’ 등 타임특가를 통해 ‘LG스탠바이미’, ‘삼성 더프리스타일’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벤트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나이키 덩크 로우 빈티지 그린’ 등 한정템들을 증정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올해는 코로나 엔데믹 기대감으로 ‘썸머 얼리버드’, ‘프리미엄’ 등으로 소비 집중이 예상됨에 따라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사진=롯데홈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