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강원도, '지역관광 활성화' 맞손..."관광명소 소개, 콘텐츠 공동 개발"
상태바
LG유플러스·강원도, '지역관광 활성화' 맞손..."관광명소 소개, 콘텐츠 공동 개발"
  • 박주범
  • 승인 2022.04.1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와 강원도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춘천시 소재 강원도청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최문순 강원도지사(왼쪽)과 정수헌 LG유플러스 Consumer부문장이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강원도(도지사 최문순)는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춘천 지역의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웹 예능 등 강원도 관광 홍보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고, 워케이션 프로그램 진행 등을 협력할 방침이다.

웹 예능에서는 5월 5일 개장 예정인 레고랜드 등 강원도 소재 관광 명소가 소개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입장권 최대 20% 할인 등 관광지 혜택을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한다.

강원도와 함께 ‘육림고개 청년몰’, ‘중도 물레길’ 등 관광 명소 소개를 확대하고 워케이션 프로그램 등 협력 방안을 구체화할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이 기대하지 못한 경험까지 제공하기 위한 과감한 시도들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강원도청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상황으로 넘어가고 있는 만큼 많은 관광객이 강원도를 방문해 좋은 추억 쌓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