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백화점·여행·면세점·마트 2~6개월 무이자 할부..."신한카드 고객 큰 도움"
상태바
신한카드, 백화점·여행·면세점·마트 2~6개월 무이자 할부..."신한카드 고객 큰 도움"
  • 박주범
  • 승인 2022.04.1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카드 결제액 규모가 큰 업종을 중심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로 국세, 지방세, 전체 온라인쇼핑 업종 결제 시 2~7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국 모든 백화점, LG전자/삼성전자/하이마트/전자랜드/대유위니아 등 가전업종, 자동차보험 등 전체 손해보험사, 학원업종 등에서 결제하는 고객은 2~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면세점, 하나투어/모두투어/레드캡투어 등 여행업종, 항공권(항공사 직거래에 한함)에서는 2~6개월, 특/1급호텔에서는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대형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탑마트), 대형 슈퍼마켓(롯데슈퍼, GS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의류 및 아웃도어, 전국 모든 약국, 차량정비업종, 종합병원을 제외한 일반병원에서는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