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해외여행 패키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해외여행 패키지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2.04.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이 해외여행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면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은 4~5월 5회에 걸쳐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에서 괌 패키지, 17일에는 하와이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에서 판매하는 여행사들의 해외여행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15%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골드멤버십’ 혜택을 부여한다.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썸머니와 온라인 제휴캐시도 증정한다.

방송 회차 별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16~17일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게 온라인몰 ‘에스티로더’ 특정 상품 대상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트래블키트, 파우치 등도 선착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댓글에 '참여완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온라인몰, 오프라인점에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썸머니 및 제휴캐시를 쇼핑지원금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본격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해외여행 패키지와 면세 쇼핑의 혜택을 함께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래 기다려온 여행인 만큼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이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여행, 쇼핑에 나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 의무 면제로 인해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여행사 모두투어에서는 지난 10일 유럽 패키지 상품이 12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올해 해외여행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