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농업 '그린랩스', 全직군 500명 이상 대규모 채용
상태바
데이터농업 '그린랩스', 全직군 500명 이상 대규모 채용
  • 박주범
  • 승인 2022.04.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농업 스타트업 그린랩스(대표 안동현)가 신입, 경력직 500명 이상을 신규 채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시리즈C 투자유치로 1700억원을 확보한 그린랩스는 우수한 인재 채용과 제품 개발, 글로벌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지난해 매출액이 전년대비 3배 이상 성장하는 등 비즈니스 확대 필요성에 따라 각 분야 전문 인력을 충원하기 위함이다.

채용 분야는 △PO △프로덕트 디자이너 △백엔드개발 △프론트엔드개발 △QA △TPM △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글로벌 사업개발 △탄소 사업개발 △마케팅 △경영지원 등 전 직군이다.

그린랩스는 ▲출퇴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 근무제 ▲점심・저녁 식대 지원 ▲도서 및 교육 지원 ▲명절 및 기념일 상품권 지급 ▲스낵바와 간식비 제공 ▲신선 농산물 무료 나눔 등의 복지 제도를 시행 중이다.

그린랩스 안동현 대표는 "회사는 농업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며 탄소중립, 유통혁신, 글로벌 진출 등 신사업 육성을 통해 독보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젋고 빠른 문화속에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혁신의 로켓'에 탑승할 우수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그린랩스는 축산업의 데이터 농업화, AI기반의 중소기업 맞춤형 탄소중립 솔루션 제공, 농산물 무역 플랫폼 구축 등 해외 시장에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