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조진웅' 광고 영상, 한달만에 유튜브 200만회 돌파
상태바
홈씨씨 인테리어 '조진웅' 광고 영상, 한달만에 유튜브 200만회 돌파
  • 박주범
  • 승인 2022.04.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배우 조진웅과 함께 한 브랜드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먼저 고민하고 상담하는 전문 상담원의 모습을 담았다. 지난달 7일 처음 선보인 이후 한 달 만인 이달 7일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를 넘겼다. 탄탄한 연기력의 국민 배우 조진웅과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홈씨씨 인테리어 이미지가 잘 매칭된다는 평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달 7일부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꼼꼼하게 시공하는 시공 전문가의 모습을 담은 신규 영상을 통해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좋은 반응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2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홈씨씨몰에서 광고 영상 퀴즈를 풀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LG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회원 가입 및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며, 홈씨씨몰에서는 인테리어 상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인천점, 울산점 등 대형 매장에서도 최대 20% 할인과 구매금액별 상품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라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한편, 표준화되고 투명한 시공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KCC글라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