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 골린이 전문관 오픈 '싱글도 물론, 라운딩 전 필수 코스~' 
상태바
스타필드 고양, 골린이 전문관 오픈 '싱글도 물론, 라운딩 전 필수 코스~' 
  • 박홍규
  • 승인 2022.04.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고양이 골프 전문관을 오픈, 트렌디한 골프웨어 쇼핑부터 실내 골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골프 핫스팟으로 거듭난다. 골프웨어와 장비 쇼핑은 물론 클럽 시타까지 가능한 200여평 규모의 원스톱 체험형 골프관이다. 

백화점이 아닌 복합쇼핑몰에 골프 전문관이 들어서는 것은 ‘스타필드 고양’이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영 골퍼 브랜드 비율을 높여 차별화했다. 

골프웨어는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필드 안팎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 브랜드로 구성했다. '말본골프'와 '트와이스 골프웨어'로도 잘 알려진 ‘파리게이츠’도 입점했다. 또 ‘마스터바니에디션’ ‘테일러메이드’도 입점해 최적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실내 연습장 ‘데이골프’를 통해 원데이 골프 체험이 가능하다. 데이골프는 어른부터 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장이다. 29일에는 ‘골프존마켓’이 골프관 내부로 위치를 옮겨 대폭 확장 오픈한다. 시타실도 갖추고 있어 직접 스윙하며 골프 클럽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사진 스타필드 고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