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앤루·알퐁소, 22 여름은 시원 편안 우리 아이 썸머룩 
상태바
알루앤루·알퐁소, 22 여름은 시원 편안 우리 아이 썸머룩 
  • 박홍규
  • 승인 2022.04.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로투세븐의 알로앤루·알퐁소가 여름철 아이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썸머 시즌 아이템을 출시한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여름철 무더위에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도록 쿨링 소재를 활용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로 여름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다. 

알로앤루(allo&laugh)는 간절기 필수템인 바람막이와 더불어 알로앤루만의 유니크한 그래픽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실내외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인 ‘쿨썸머 가디건’과 나들이룩으로 구성하기 좋은 다양한 데님,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이번 시즌에 만날 수 있다.

알퐁소(alfonso)는 무더운 여름철 우리 아이들이 시원하게 뛰어놀며 즐길 수 있도록 쿨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알퐁소만의 산뜻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입기 좋다. ‘쿨링골지상하복’과 ‘요루지상하복’은 몸에 옷이 달라붙지 않는 쿨 소재를 사용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착용감을 적용한 언더웨어 2종도 선보인다. 

‘슈가버블반팔배앓이상하복’ ‘샤르르쿨반팔상하복’은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시즌에는 100에서 140 사이즈까지 선보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사진 알로앤루(좌), 알퐁소(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