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미녀 골퍼 정지유 첫 SS 화보 공개...응원 댓글 이벤트도 
상태바
까스텔바작, 미녀 골퍼 정지유 첫 SS 화보 공개...응원 댓글 이벤트도 
  • 박홍규
  • 승인 2022.04.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작이 정지유 프로의 화보를 공개했다. 또 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화보 공개를 기념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정지유 프로의 화보는 흑백의 컬러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실제로 173cm의 훤칠한 키에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정지유 프로는 아이돌 못지 않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한다. 이번 화보에서도 ‘차세대 미녀 골퍼’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완벽한 비주얼과 당찬 카리스마를 마음껏 뽐내 팬심을 저격했다. 

까스텔바작은 안소현, 정지유 프로의 화보 공개를 기념해 6일부터 5월 5일까지 카카오골프예약 앱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골프예약 앱의 ‘이벤트’ 배너를 클릭 후 까스텔바작이 공개한 정지유, 안소현 프로의 화보를 보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까스텔바작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42명에게 화보 속 두 프로가 착용한 의류를 포함해 캐디백, 보스턴백, 모자 등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까스텔바작은 안소현, 정지유 프로 외에도 함정우, 김보아 프로, 그리고 올 시즌 KLPGA 최연소 루키인 임진영 프로 등 총 14명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사진 까스텔바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