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조이현과 '실험실 배양 친환경' 다이아몬드 선보여...다이애나가 모티브 
상태바
로이드, 조이현과 '실험실 배양 친환경' 다이아몬드 선보여...다이애나가 모티브 
  • 박홍규
  • 승인 2022.03.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월드의 로이드가 31일 새로운 뮤즈 조이현과 함께하는 엘다이아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번 화이트데이 화보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브랜드 대표 컬러인 ‘로이드 그린’을 배경으로, 엘다이아 컬렉션 중 영국 다이애나비를 모티브로 한 제품인 ‘샤인 드롭 목걸이’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로이드는 지난 2020년 첫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인 엘다이아 컬렉션을 출시한 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실험실에서 배양한 친환경 다이아몬드로 국내 주얼리 브랜드 중 로이드가 가장 먼저 선보였다. 

로이드는 화보를 통해 애플워치 스트랩인 ‘프리미엄 쥬얼 스트랩’과 ‘다이얼 케이스’, ‘어썸스퀘어 시계’ 등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깔끔한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특히 쥬얼 스트랩과 고급 파베 스톤으로 장식된 ‘다이얼 케이스’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이드의 베스트 상품이다. 로이드는 “특히 생성 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친환경 제품인 엘다이아 컬렉션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말했다. 

사진 로이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